본문 바로가기

쉽게하자 인터넷/왠지 필요한 정보

신용카드 포인트 (+체크카드) 계좌로 즉시 입금받기

카드포인트 은행계좌로 즉시 입금받기

소멸예정포인트 입금받기

 

 

1년에 한두번 카드사에서 전화가 옵니다

소멸예정포인트를 문자를통한 쿠폰으로 보내준다구요

파리바게트나 몇곳의 사용처들이 있긴한데 한두번 사용하긴했는데 사용기간을 놓친적도 많네요

 

 

 

그나마 전화를 걸어주는 카드사도 있지만 기한이 되면 그냥 소멸되어버리는 포인트도 있더라구요

 

 

 

 

 카드포인트 본인 계좌로 입금하기

 

현재 쌓여있는 포인트나 소멸예정포인트를 빠르게 조회하여 본인 계좌로 입금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사이트를 엽니다.

 

 

 

 

 

 

사이트가 열리면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후 포인트를 입금합니다

 

 

 

 

 

회원가입을 해도 되지만 저는 비회원으로 조회하겠습니다.

 

 

 

 

전체동의 후 확인

 

 

 

 

 

인증방법 선택후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왠만하면 포인트를 그때그때 사용하려고 하는 편인데도 포인트가 있었네요

 

 

 

 

 

이렇게 신청후 계좌에 들어가보니 삼성카드는 들어오지 않고 나머지 포인트는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삼성카드 포인트는 사라졌더군요

아마 카드사의 규정이나 뭐 이런것들 때문에 하루나 이틀내로 들어올것 같습니다 

 

 

 

 

그렇게 하루가 지나 들어온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신고 및 확인방법 (IP 추적 - 잡았다 요놈!!ㅋㅋ)

●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공격 신고 양식 - 작성 방법

● IP 위치추적 (초보자도 아이피 위치추적 가능!! )

●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방법

● 유튜브 광고제거 - 유트브 백그라운드 재생

● 알리 배송추적 안됨 (배송추적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