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게하자 인터넷/왠지 필요한 정보

사진한장으로 AI 자동 소설 (모험! 스릴러! 공상과학!)

이세돌 구단과의 알파고 대국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았고 이세돌을 이긴 알파고의 위상은 하늘을 찌르듯 높아졌습니다.

이세돌 이후에 그 어떤 승부에서도 져 본적이 없는 알파고의 지능에 각 분야의 AI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AI 자동소설

 

AI는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ngence)의 약자입니다.

인간만이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학습, 표정, 의미인식 기능을 컴퓨터가 수행 할 수 있게 하는 목표로 만들어진 정보기술이며 컴퓨터가 인간의 지능적 행동을 모방할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진한장으로 자동소설 만들어내는 AI

 

AI는 사진 한장에 3가지의 장르의 소설을 자동으로 작성 합니다.

 

이 사진 한장으로 3가지 장르의 소설을 자동 작성

 

 

위의 사진으로 만들어낸 소설입니다.

 

 

장르1 모험

 

그녀의 마음을 보면 그녀를 만나기 위해 외쳤다. 그녀는 과거에 한 여자와 이야기했지만, 그가 돌아 오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휴대 전화를 도난당한 여성은 몇 초 만에 긴급하게 전화를합니다. “예, 러시아 여성입니다”라고 상담원은 상황을 설명하면서 말합니다. " 아주 오래 전이었습니다 . 헤비 로크의 재킷과 칼라와 건 포트는 더 단단히 고정 된 것으로 보입니다. 내가 이것을 배웠다면, 나의 진짜 여자는 둘 다 보지 않고 그녀의 세포를 부르고 있었다.

 

장르2 스릴러

 

그녀는 울면서 전화 번호를 찾고 동생에게 빨리 전화를 걸었습니다. 응답 없음, 응답 없음 아무것도. 10 분 후 그녀는 병원으로 돌아갔다. 그는 그녀를 찾고 있었지만 너무 늦었다. “위대한 신 이시여! 그 남자가 우리에게 무슨 짓을했는지 볼 수 없습니다.” 그는 아내를 보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얼굴을 가리키고 그녀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그는 뒤돌아보고 홀 거울에서 여자를 보았습니다. 그는 여자 기자처럼 충격과 혐오감을 보였다.

 

장르3 공상과학

 

여인과 비슷한 흰 셔츠를 입은 여인이 사무실에서 나왔다. 늦은 아침의 여인과 흰 제복을 입고 눈에 띄는듯한 제레미는 그녀의 얼굴에 빨간 점 한 쌍과 그녀의 무릎 위에 떨어진 청록색 리넨 드레스를 입고 여자. "그는 문제의 과정에 있어야합니다."

 

 

 


 

 

사진만 있으면 AI가 소설을 자동 작성

 

 

위의 사진으로 만들어낸 소설입니다.

 

 

장르1 모험

  • 두 여자 모두가 식사를 마쳤고 나는 그가 한 말을 생각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나님의 의무입니다.”라고 그는 두 여자를 보았습니다. “신사 여러분, 아무도 나를 다시는 볼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이 방은 음식과 음료로 가득 차 있지만 그녀와 동의합니다. 음식 공급은 여성의 자궁에 저장되었습니다. 그는 조립 된 남녀들을보고 그들의 존재를 증명하기를 간절히 바라 보았다.

 

장르2 스릴러

  • 모든 여성과 여성은 저스틴의 긴장을보고 그녀의 반응을 보았어야했다. 그는 노력을 중단했다. "카렌이 무엇을 마실 래?" 엠마는 군중을 둘러보고 고개를 끄덕였다. 호사는 웃으며 웃었다. 바네사는 농담과 웃음을보고 웃으며 앉아 있었다.

 

장르3 공상과학

  • 나중에 옷을 입은 자매들과 앤더슨이라는 친숙한 여자가 사무실에 와서 제레미와 그의 아내와 딸, 뺨에 큰 흉터가있는 여인과 만나고 짙은 갈색 머리를 가진 매우 예쁘고 근육질의 여인이었습니다. 삼각형 뒤에는 두 명의 남자 아이가 있었으며 Flora는 지적했다. . 

 

 

어떠한 사진이라도 장르별 소설을 만들어내는 AI 소설 아직은 어색한 부분이 있지만 앞으로 어디까지 발전해 갈지 궁금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