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있슈!/뉴스&이슈

도깨비 고수정 사망 - 마지막 SNS에 남긴말..

배우 고수정의 사망소식으로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고수정사망소식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가 12일 '얼마전 지병으로 고수정배우가 하늘의 별이 되었다.' 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고수정소식 밝혀

 

고수정 장례는 유족의 뜻으로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라고 하며 지난 9일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발인식을 했습니다.

 

고수정유족의 뜻으로 조용히 장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생전의 모습을 추억하기위한 네티즌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으며, 고수정의 게시물인 7주전 12월 22일 올린 사진으로 확인됐습니다.

 

고수정 마지막SNS

 

친구들과 찍은 폴라로이드사진을 올린고 "우리집에서 파티한다고 나도 초대해줬다. 90년대생들의 꿈과 희망 텔리토비 동산, 텔레토비 친구들 안녕" 이라는 글을 남겨 환한 미소의 그녀를 본 팬들에게 더 큰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고수정 파티

 

사망직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사망이유를 공개하지 않아 자살이 아니냐는 추측과 억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고수정 소식

 

고수정의 지인은 '지병은 뇌종양으로 알고 있다'며 지난해부터 수정이가 많이 아팠었다며 슬퍼 했습니다.

 

고수정 뇌종양

 

뇌종양은 두개골에 모든 종양이 생기는걸 말하며 종양이 점점 커지면 뇌압이 상승하여 두통 또는 구토 증상이 나타날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뇌의 특정부분이 압박을 받을 경우 뇌기능에 장애가 나타날수 있다고 합니다.

 

한복입은 고수정

 

네티즌들은 '안타깝고 슬프다', '이제 평안하시길..', '그곳에선 아프지 마세요'등의 댓글로 고인을 추모하고 있습니다.

 

고수정 도깨비

 

고수정은 2016년 tvN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했으며 방탄소년단의 서울 홍보송 '위드 서울' 뮤직비디오등에도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