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게하자 컴퓨터/죽어도 필요한 필수프로그램

사진글자 번역 (이미지글자 번역) - 각나라별 다됨!

Copyfish 이미지번역 사진번역

사진글자인식 이미지문자추출

 

사진이나 이미지에 있는 문자를 번역하고 싶을때가 많습니다.

이프로그램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구글에서 'coypfish'를 검색해서 맨위의 사이트로 들어 갑니다.

 

[Chrome에 추가] 합니다.

크롬창 우측 상단에 물고기 아이콘이 생겼네요

물고기에서 마우스 우측클릭합니다.

번역할 언어와 번역될 언어를 선택합니다.

저는 일본어를 해보겠습니다.

근데 이게 프로버전이 아니면 글자만 읽어드리고 번역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글자를 읽어드리면 구글이나 네이버 번역기를 사용해서 번역해 보도록 할께요.

 

Desktop OCR아래의 'Download it'을 클릭해서 파일다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 파일을 다운 합니다.

 

다운받은 파일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Desktop OCR의 [Test it'를 클릭하여 나오는 페이지이 [확인]을 누릅니다

이제 글자로 읽어들일 이미지나 사진을 준비합니다.

영어는 너무 흔하니 저는 일본어문서를 받아봤습니다.

 

글자로 읽어 들이겠습니다.

위의 일본어문서 사진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물고기 아이콘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릅니다.

Desktop Text Capture를 선택합니다.

그럼 방금 열어놓은 문서가 보이네요

다시 물고기 아이콘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문자을 드래그 하여 읽어 드립니다.

저는 1번 부분을 드래그 해 보겠습니다.

드래그가 끝나면 화면 아래에서 바로 창이 하나 뜨네요

사진의 글자가 읽어졌습니다.

읽어드린 글자를 복사하여 구글 번역으로 이동합니다.

번역이 완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