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있슈!/뉴스&이슈

펭수 집들이 유재석초대 '펭숙소' 붕어빵먹방 ㅋㅋㅋ

펭수집들이

펭숙소공개

펭수네 붕어빵먹방 

놀면뭐하니x자이언트펭TV

 

 

 

놀면뭐하니에 출연했던 펭수가 유재석과 김태호PD를 펭숙소에 초대했습니다.

 

까누의 메모습관 - 유재석x펭수

 

유산슬(유재석)은 MBC연예대상에서 펭수를 처음 만났는데요.

펭수의 부탁으로 펭수가 진행하는 '자이언트 펭TV'에 출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펭수 유재석에 '자이언트 펭TV' 러브콜

 

현재 잠식 휴식기에 접어든 유산슬을 대신해 펭수를 만나러 EBS로 향했습니다.

펭수는 유재석의 안전을 위해 자상하게 '펭-러뷰 손들고 길건너!'라는 메세지를 남기며 '펭수네붕어빵'으로 인도했습니다.

 

펭수발자국

 

유재석(49세) : 내가 나이가 지금 몇인데 ㅎㅎㅎ (하면서 손들고 건너는 유재석)

 

횡단보도 유재석

 

드디어 EBS에 도착한 유재석 

 

EBS도착한 유재석

 

 

유재석 : 펭~하~

 

펭수 유재석 2차 만남

 

펭수 : 어? 유재석 선배님이세요?  전 유산슬 불렀는데??

 

유산슬을 초대한 펭수

 

유재석 : 유산슬씨는 잠시 좀 쉬고있는 중이에요. 그래서 제가 대신 왔습니다.

 

대타 유재석

 

펭수 : 이거 드세요. 따끈따끈한 붕어빵입니다.

 

펭수네 붕어빵

 

유재석 : 나 붕어빵 진짜 좋아하는데..

펭수 : 어때요?

유재석 : 너무 맛있다!

 

붕어빵을 좋아하는 유재석

 

한편 아직 퇴근하지 않은 김태호PD를 발견한 유재석과 펭수가 김태호PD를 소환합니다.

 

김태호PD 소환

 

유재석 : 유산슬의 소속사 대표로 김태호PD가 있는데..

 

유산슬 소속사대표  김태호PD

 

유재석 : 근데 너무 스케줄 통보를 잘 안해줘..(라며 펭수에게 한마디 해주기를 바라네요 ㅎㅎ)

 

유산슬의 스케줄 불만

 

펭수 : 왜 통보를 안해줬어요?

김태호PD : 시청자들이 그런걸 좋아하세요

 

김태호PD의 시청자사랑

 

펭수 : 대빵은 시청자입니다! ㅎㅎㅎ

 

대빵 시청자

 

이어 펭숙소로 향하는 유재석과 펭수 ㅎㅎ

 

펭숙소 집들이

 

펭수는 유재석의 오늘 의상이랑 침대색이 비슷하다며 놀라네요 

 

펭수침대

 

잠깐의 시간이었지만 뜨거운(?) 작별인사를 하는 두사ㄹ.. 두 친구 ㅎㅎ

 

펭수 유재석 작별

 

유재석은 펭수볼에 입맞춤까지 하며 아쉬움을 달랩니다

 

펭수에게 입맞춤하는 유재석

 

다시만날 그날을 위해 한참을 끌어 안았네요 ㅎㅎ

 

펭수 유재석 작별

 

 

1인자들의 마지막 인사 

 

1인자 인사

 

 

유재석과 펭수 언제까지나 대중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습니다.

 

1인자 인사

 

 

'놀면뭐하니?' 토요일 MBC 오후 6:30 

 

 

 

● 펭수정체 몸값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펭수해외진출? 몸값, 정체 밝혀졌다 이동클릭!